Pages

Saturday, November 5, 2011

Fallin' in ♥ with This Song | Marry U by Super Junior

Sweet song from Super Junior.
hmm, keep makes my heart thump thump ♥. haha. 



Super Junior - Marry U


Lyrics

Rap:
Love, oh baby my girl
Geudan naui jeonbu neunbu shige areumdaun
Naui shinbu shini jushin seonmul
Haengbokhangayo geudaeui kkaman neuneseo nunmuri heureujyo
Kkaman meori pappuri dwol ddaekkajido
Naui sarang naui geudae saranghal deoseul na maengsehalgeyo 

Geudaereul saranghandaneun mal pyeongsaeng maeil haejigo shipeo
Would you marry me? Neol saranghago akkimyeo saragaro shipeo
Geudaga jami deul ddaemada nae pare haewojugo shipeo
Would you marry me? Ireon naui maeum heorakhaejurae?

Pyeongsaeng gyeote isseulge, I do
Neol saranghaneun geol, I do
Neungwa biga wado akkyeojuyeonseo, I do 
Neoreul jikyeojulge, my love

Hayan deureseureul ipeun geudae teokshidoreul ipeun naui moseup
Balgeoreumeul matchumteo geodneun uri jeo dalnimgwa byeore, I swear 
Geojitmal shilheo uishimshilheo
Saranghaneun daui gongju, stay with me

Uriga naireul meogeodo useumyeo saragago shipeo
Would you marry me? Naui modeun nareul hamkke haejurae?

Himdeulgo eoryeowodo, I do
Neul daega isseulga, I do
Uri hamkkehaneun malheun nal dongan, I do
maeil gamsahalge, my love

Orae jeonbuteo neoreul wihae junbuhan
Nae sone bitnaneun banjireul badajwo
Oneulgwa gateun mameuro jigeumui yaksok gieohalge
Would you marry me?

Pyeongsaeng gyeote isseulge, I do
Neol saranghaneun geol, I do
Neungwa biga wado akkyeojuyeonseo, I do
Neoreul jikyeojulge, I do...

Rap:
Naega geudaeeoge deuril geoseun sarangbakke eopjyo
Geujeo geuppuningeol bujalgeoseopjyo
Seotureoboigo malhi bujokhaedo naui sarang
Naui geudae jikyeojulgeyo
Hangajiman yaksokhaejurae? Museunil isseodo
Uri seoro saranghagido... geuppuniya

(Backsound)
I do
Neul daega isseulga, I do
Uri hamkkehaneun malheun nal dongan, I do
Maeil gamsahalge, my love

Nawa gyeolhanhaejurae? I do


Source: Youtube

No comments:

Post a Comment